이메일 마케팅: 간단한 팁으로 고객에게 연락하십시오.

2020. 7. 20. 16:20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 간단한 팁으로 고객에게 연락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할 때 독자들이 당신이 보내고 싶은 이메일을 받고자 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은 중요하다.


소비자를 잃는 가장 빠른 방법은 가입하지 않은 이메일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다.


다음 작품에는 여러분이 가장 수용적인 청중만을 목표로 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훌륭한 조언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메일을 생성할 때는 "지금 구입!" 접근 방식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이메일 메시지에.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스팸 같은 것으로 보고 더 이상 당신의 회사로부터 구매하기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다.


날 믿어라, 그들 모두는 네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팔려고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들과 먼저 관계를 맺고 나서 자신과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전문적으로 홍보한다면, 당신은 더 큰 성공을 이룰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 것에 감사할 것이고,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제품 중 하나를 구매할 확률을 증가시킬 것이다.




일관성을 유지하라.


전자 메일의 로고와 색 구성표를 동일하게 유지하십시오.


당신이 선택한 글꼴은 모든 사람이 분명히 볼 수 있는 것이어야 한다.


몇 개의 메시지를 받은 후에, 소비자들은 당신을 알아보기 시작할 것이고, 바라건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에 주의를 기울이게 할 것이다.


친숙함은 어떤 사업, 특히 이메일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하다.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구독자로부터 사용 권한을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메일로 사람들을 스팸메일을 보내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고객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들도 당신의 사업을 완전히 무시하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메일을 삭제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 당신과 절대 거래하지 않기로 결심할 것이다.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옵션을 제공하면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입자는 얼마나 많은 이메일을 받고, 언제 받고, 얼마나 많은 정보를 주고 싶은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한다.


그들은 더 많은 통제력을 가질 때 더 편안해질 것이다.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허가를 받지 못한 것에 대한 변명은 없다.


그렇게 함으로써 고객의 신뢰를 얻고 명성을 보호할 수 있다.


어떤 ISP들은 심지어 당신을 블랙리스트에 올리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과 캠페인을 위축시키고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를 구독하지 않을 수 있는 링크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구독 취소 링크를 삽입하거나 찾기 어려운 위치에 놓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은 각각의 사용자들이 모든 것이 자신의 선택이라고 느끼기를 원하며, 당신은 어떤 것에도 강요하지 않는다.




스팸에 일부러 몸을 파묻어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지 않는 방법에 대한 오브젝트 레슨을 받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이메일 주소를 웹에 올리면, 많은 스팸이 올 것이다.


이러한 스팸 발송자들이 어떻게 이메일 마케팅을 잘못 사용하고 있는지 스스로 학습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진행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을 스팸메일을 보내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즉시 자신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만든다.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이미지에 의존하는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일부 최신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는 자동으로 이미지를 표시하지 않는 형식으로 되돌릴 수 있다.


사진에 너무 많이 의존하면 당신의 이메일은 읽을 수 없고 매력적이지 않아 보일 수 있다.


전달할 가장 중요한 정보에 대해서는 항상 명확한 텍스트를 사용하고, 사용하는 이미지에 대해서는 설명적인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전자 메일에서 어떤 종류의 영업 활용을 시도해 보십시오.


당신은 이메일 수신자에게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설명해야 한다.


링크를 명확히 하고 사용 지침서를 포함시키십시오.


당신은 이것들을 이메일의 맨 위와 맨 아래에 포함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이메일 마케팅 계획에 가입 취소 또는 탈퇴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은 작아도 비용이 든다.


스팸 발송자로 비쳐지면, 당신의 회사는 결국 사업부 전체에서 타격을 입을 수 있고, 다른 사이트들은 당신을 블랙리스트에 올리고 차단하기 시작할 수 있다.




전자 메일 메시지가 독자에게 개인 정보인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양식 서한에 받는 사람의 이름을 포함시키는 것 이상으로 확장될 것이다.


가입자에 대한 모든 정보를 원하는 대로 사용하십시오.


가입자에 대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유사한 프로파일링을 기반으로 더 작은 버킷으로 구분하고 해당 프로파일링을 기반으로 메시징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이메일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만 보내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귀사는 이러한 제안을 준수하였음을 확인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잘못된 사용자에게 전자 메일을 보내지 않도록 여기에 있는 팁을 구현하십시오.